블랙리스트

위치 한양대에서 왕십리역 가는 길
피할 것 라멘류
이유 맛이 변함.

초심을 잃고 점점 맛없어지고 있다고 한다. 특히 MSG 맛이 점점 심해진다고. 작성자도 한 번 가본적이 있는데,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는 것에 비해서 맛이 너무 평범하여 실망했다.

위치 생과대 앞 푸드트럭
피할 것 가츠샌드
이유 비싸고 맛없음 ㅂㄷㅂㄷ

먹지 마라. 종종 일본의 고등학생들이 매점에서 가츠샌드를 사먹는걸 생각해서, 호기심에 먹어보는 사람이 많은데 절대 제발 먹지 마라.
고기 자체는 겉보기에 통 고기를 써서 적어도 평타는 칠 것 같지만, 막상 물어보면 40%이상이 비계라서 엄청 느끼하다. 콜라가 없으면 넘기지도 못할 정도. 작성자는 고기만 있으면 뭐든 잘먹는 타입이지만 이것만큼은 포기했다…
게다가 2000원 정도면 가까운 거리 + 고기를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때문에 억지로 먹을 만하나 가격이 무슨 생과대 학식보다 비싸다! 10월 기준 6천원.

댓글

  1. 나는 엄청 맛있게 먹었는뎅 ㅜㅜ

위치 i-cafe 세븐일레븐
피할 것 L초이스 카페라떼
이유 맛없음

저렴한데는 그 이유가 있다.라는 말의 표본이라고 할 수 있는 음료. 겉보기에는 Signature라고 적혀 있는데다가, 2개에 2000원이라는 꽤 좋은 가성비를 내줄 것 같지만, 롯데리아의 그 명성은 커피에도 이어졌다.
한 입 딱 먹는 순간, 텁텁하고 느끼한 맛이 올라오며 커피의 향은 1도 나지 않는다. 과장을 전혀 보태지 않고 말하면 300원짜리 자판기커피가 30배 나으며, 스타벅스 더블샷 라떼 (캔,1000원 정도)가 3*10^5배는 낫다. 제발 먹지 말자. 입을 못대겠어서 기숙사 냉장고에 넣어두기만 하고 처리를 못하고 있다.

위치 사근동 어딘가
피할 것 치킨
이유 세상에 맛없는 치킨이 존재함을 알게됨

살을 뜯을 때 기름에 쩐 맛인지 텁텁한 맛인지 형용못할 맛없음을 입 안에 안겨준다. 5생 사람들은 그냥 주문해서 시켜먹어라.대신 극단적인 가성비를 자랑하긴 한다.(물론 그거 생각해도 별로 먹고 싶지는……)

전 태어나서 유일하게 맛없어서 남긴 치킨입니다 ㅎㅎ

치킨 드실 줄 모르네요..

위치 베라 근처
피할 것 라면
이유 저녁 먹고 난 뒤 부엌 싱크대 보면 비슷한게 보인다

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! 이것은 라면인가? 쓰레긴가?
안녕하세요 제일식당 라면이였던 것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ㅜㅅㄱㅣㄴㅔㅇㅛㅇ

  • 필통_속/맛집/블랙리스트.txt
  • 마지막으로 수정됨: 2020/07/29 11:50
  • 저자 222.234.167.8